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퍼슨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 전개
상태바
퍼슨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 전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4.17 16: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퍼슨(대표 김동진)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으로 의약품 분야에 매진해온 의약품 전문 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는 일환으로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주)퍼슨은 창업이래 현재에 이르기까지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기탁 사업등을 전개해온 바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은 치유와 나눔의 가치에 한발짝 더 나아간 사업으로,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활동이다.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의 첫번째 나눔은 이번 4월부터 공익 사이트(http://www.bbalganyak.com)오픈과 동시에 시작된 ‘60일의 건강보험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60일의 건강보험증’이란, 건강보험료 체납으로 의료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들의 체납비용 일부를 대신 납부함으로써 60일 간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이다.

(주)퍼슨에서는 동영상을 공유하면 적립되는 빨간약의 개수만큼 금액으로 환산하여 기부키로 했다.

사내 캠페인으로는 ‘빨간약 서포터즈’도 운영된다.

‘빨간약 서포터즈’는 (주)퍼슨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마음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활동을 통해 치유와 나눔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한편 (주)퍼슨은 이러한 활동 외에도 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기획 중이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다나 2017-04-18 08:12:46
김창원 기자님 기사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