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2:11 (금)
동아쏘시오그룹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개최
상태바
동아쏘시오그룹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8일 오전, 동대문구 용신동 본사 크레도스 클럽에서 임직원 및 인턴십 참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기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행사를 개최했다.

글로벌 인턴십은 동아쏘시오그룹의 글로벌 인재 육성과 임직원들의 글로벌 마인드 고취를 목적으로 2014년 처음 실시했다.

수료식 행사에서 인턴십 참가자들은 수료증을 수여받고 인턴 활동 기간 동안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소감을 자유롭게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6기 글로벌 인턴십은 지난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두 달간 진행됐다. 국내 대학교 및 국제대학원에 재학 중인 중국, 우크라이나, 가나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진 외국인 학생 8명이 참여했다.

인턴십 참가자들은 인턴 활동 기간 동안 ‘글로벌 제약산업의 이해’, ‘해외사업부 소개 및 마케팅 전략’, ‘동아의 문화’에 대한 강의와 동아쏘시오그룹 R&D센터 등을 방문해 제약 산업에 대해 배우고 그룹 내 다양한 부서에 배치돼 업무 프로세스와 한국 기업 문화를 경험했다.

인턴십에 참여한 중국 출신의 왕설언(Wang Xueyan,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은 “동아쏘시오그룹의 훌륭한 인재들과 다양한 업무와 제약 산업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글로벌 인턴십은 나를 한층 더 성장하게 만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