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07:46 (금)
한의협, ‘CD회원명부’ 제작 착수
상태바
한의협, ‘CD회원명부’ 제작 착수
  • 의약뉴스
  • 승인 2005.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한의사협회(회장 안재규)가 5월 회관준공을 앞두고 설립 이후 처음으로 준공기념을 위한 ‘회원명부CD’를 제작, 전국 회원들에게 무료 배포키로 했다고 밝혔다.

협회측은 “이번 회원명부CD는 한의원명, 성명, 학교별, 지부별, 분회별로 상세하게 구분해 기존 회원명부와는 달리 검색을 통해 자기가 찾고자하는 내용을 쉽게 찾을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밀번호를 철저하게 통제, 실행할 때마다 한의사 본인을 확인하게 함으로써 한의사들의 개인 신상유출을 철저히 방지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회원명부CD의 장점으로 “회원 개인 신상을 비롯 한의협 관련 및 제작 협찬업체들의 베너광고를 게재, 관련업체 메인 이미지광고 및 홈페이지로 연결시켜 회원들이 쉽게 정보를 접하는 등 지속적인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의협 한 관계자는 "회관 준공 기념으로 제작되는 전자회원 명부를 7월말부터 전회원들에게 무료로 배포 할 계획" 이라며 "특히 이번 회원명부에는 본회와 관련된 업체의 베너 광고를 게재해 필요한 회원들이 진료 업무에 참고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며 CD명부제작 배경을 언급했다.

또한 "이번 CD제작은 기간이 짧아 협찬광고를 선착순으로 마감키로 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작대행업체인 창조사 (02-2272-7044)에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