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7 18:45 (목)
JW중외그룹,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신년 음악회 개최
상태바
JW중외그룹,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신년 음악회 개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1.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은 서초구민회관에서 서초구내 지역주민과 소외이웃을 위한 2013년 신년 사랑나눔 음악회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서초구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생활이 힘든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이웃과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음악을 통해 마음의 병을 치유하고, 새롭게 시작된 한 해를 힘차게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가수 김종환, 성악앙상블 인치엘로, 벨라디바 등이 출연해 클래식, 가요,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특히, 홀트 장애인 합창단 ‘영혼의 소리로’와 JW중외그룹 사내합창단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는 것이 사측의 전언이다.

서초구청 관계자는 "평소 문화생활이 힘든 무의탁 노인, 장애인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주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지난 2005년 이후 8년째 매월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가수, 성악가, 연주자들과 함께 전국의 장애인시설, 노인요양원, 병원 등을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중증 장애인 합창단 ‘영혼의 소리로’ 후원, 청각 장애인 작가 미술 특별전 개최 등 소외이웃을 위한 문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