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메디온, 간편 프로그램 ‘메디온플러스’ 출시
상태바
메디온, 간편 프로그램 ‘메디온플러스’ 출시
  • 의약뉴스 박진섭 기자
  • 승인 2006.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수유비케어(대표이사 김진태 / www.ubcare.co.kr)는 17일 의약품 전자상거래 쇼핑몰 '메디온'(www.medion.co.kr) 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약국 간편주문 프로그램 ‘메디온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디온 플러스'는 '메디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간편주문 프로그램'으로, 로그인, 검색,주문, 재고관리, 자기정보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온플러스를 이용하면, 로그인과 동시에 개인의 주문배송 정보와 캐쉬백, 예치금 그리고 반품 현황 등의 맞춤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제품을 입력하면 해당제품의 최저가와 그 지역에 최단 배송이 가능한 업체를 자동으로 검색해서 보여준다.

 특히 이수유비케어의 약국 프로그램 '엣팜'을 이용하는 약국에서 '메디온플러스'를 사용할 경우, 엣팜과의 연동을 통해 약국에서 취급하는 전문의약품의 재고량을 파악, 필요한 약품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교품 참여시에도 별도의 입력없이 필요한 매각/매입 리스트를 '원클릭'으로 자동입력 할 수 있다.

또한 메디온에서 구입한 의약품의 재고관리를 위해서도 별도의 사입내역을 입력할 필요없이, '클릭'만으로 메디온의 사입내역을 엣팜에 바로 입력할 수 있다.

 메디온 플러스는 모든 약국에서 메디온 홈페이지(www.medion.co.kr)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고, 엣팜 회원약국의 경우는 미소센터(www.misocenter.com)를 통해서도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