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23:46 (월)
이수유비케어, 엣팜DI 서비스 무료화
상태바
이수유비케어, 엣팜DI 서비스 무료화
  • 의약뉴스 박진섭 기자
  • 승인 2006.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수유비케어(대표이사 김진태 / www.ubcare.co.kr)가 지난 1일부터 회원제 약국 경영 관리시스템 ‘엣팜(@Pharm)’의 유료 부가서비스였던 약품정보서비스 ‘엣팜DI’를 전면 무료화했다.

 '엣팜DI' 서비스는 엣팜 조제창 화면에서 약품에 대한 성분 및 특징, 복용 시 주의사항들을 제공하여, 약사들이 필요로 하는 약품정보를 바로 검색하고, 원하는 정보를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

 기존에 월 5000원(V.A.T.별도)의 가격으로 제공되었으나, 이제는 약국에서 DI활용이 빈번해지고 필수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만큼 엣팜을 사용하는 모든 회원들이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화 하기로 한 것이다.

 DI서비스가 무료로 전환됨에 따라 7월부터 모든 엣팜 회원들은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 없이 조제시 프로그램 상에서 '엣팜DI' 서비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조제창 위에 있는 DI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조제약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수유비케어는 오는 8월에는 조제시 개별 약품에 대한 정보 검색에 활용하는 엣팜DI 서비스와 별도로  보다 종합적인 약품정보, 질병정보, 조제환자정보 등과 연계한 통합 의약품 정보검색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