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함소아한의원 '붉은 하마들 모여라 '행사
상태바
함소아한의원 '붉은 하마들 모여라 '행사
  • 의약뉴스
  • 승인 2006.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7주년 기념 맞춰 어린이 77명 초청
함소아 한의원(대표 최혁용)은 오는 21일 잠실 함소아(롯데월드 건너편 위치)에서 77명의 어린이와 엄마들을 초청해 ‘붉은 하마들 모여라’ 행사를 개최한다.

함소아 창립 7주년 및 2006년 월드컵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 치어리더 7명이 특별 초청돼 어린이들과 함께 응원 연습을 할 예정이다.

또한 레크레이션 강사와 함께 하는 신나는 월드컵 박수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엄마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교양 건강 강좌가 열린다.

참가자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hamsoa.com)를 통해 받고, 특별한 참가비는 없으며 5~7세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함소아는 행사 당일 응원을 가장 잘 하는 어린이 7명을 ‘올해의 함소아 어린이’로 선정, 사보와 홈페이지 모델로 1년간 전격 기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5월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 함소아를 찾아라!’ 온라인 행사도 함께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함소아를 방문했던 어린이와 엄마들이 홈페이지에 기념사진을 올려놓으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회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된 김정현 잠실 함소아 한의원 대표원장은 “함소아는 그동안 어린이들을 위해 마술 쇼, 인형극, 요가 체조, 동화 구현 등 많은 문화 행사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의약뉴스 이병구 기자(bgusp@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