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광동제약, ‘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
상태바
광동제약, ‘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
  • 의약뉴스
  • 승인 2005.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업계 최초로 브랜드카페 활용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온라인 포털인 다음의 플랫폼과 회원들의 DB를 활용한 타겟마케팅을 위해 먹는 기미, 주근깨 치료제 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제약업계 최초로 브랜드카페를 활용한 프로모션은 카페 커뮤니티를 활용해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 대 접점 고객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치올C 카페는 일본 유수의 대학과 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 피부모델이 될수 있는 ‘피부모델’, 추억의 글을 남기는 ‘My 드라마’, ‘하이치올씨 오행시 짓기’ 등의 이벤트와 소비자 사용후기 등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제공과 함께 각 지역별 매장위치 검색 및 1:1 상담 기능 등으로 구성됐다.

광동제약 측은 하이치올C가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20∼40대 초반의 여성,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 및 대학생, 피부가 검게 변하거나 피부 앨러지 화장독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 2006년까지 100억원대 판매 품목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광동제약은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성 강화 및 주요 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하이치올C의 브랜드 카페주소는 http://cafe.daum.net/hythiolC 이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