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6:01 (금)
동아제약, 미니막스 칼슘 비타민D 사과맛 출시 外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칼슘 비타민D 사과맛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9.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칼슘 비타민D 사과맛 출시

▲ 동아제약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동아제약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포도맛’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된 맛이다.

이 제품은 뼈 ·치아 형성,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유한다. 어린이들이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칼슘을 보충해주어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규 출시된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는 ‘칼슘비타민D’,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 DHA EPA’,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 아이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설탕과 감미료 대신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는 맛을 건강하게 구현했다.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들의 종합 영양, 성장 발육을 돕는 제품인만큼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에 아이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독창적인 설계원칙 MMX Solution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되어 영양, 제형,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신풍제약, 안산빈센트의원에 한마음 걷기 캠페인 후원금 기탁

▲ 신풍제약은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 ‘2023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 1000만원을 안산빈센트의원을 통해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 신풍제약은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 ‘2023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 1000만원을 안산빈센트의원을 통해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 ‘2023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 1000만원을 안산빈센트의원을 통해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안산빈센트의원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 등을 비롯한 신풍제약 임직원과 안산빈센트의원 수녀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한 후원금은 의료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2022년부터 진행해 온 신풍제약의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목표 걸음 수를 기간 내 달성하고, 걸음 수로 모인 후원금을 의료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신풍제약의 사회공헌활동이다. 

건강을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 운동을 통해 임직원의 생활 속 활기를 불어넣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건강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기획했다.

올해는 창립 61주년을 맞아 지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3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창립 61주년을 기념해 매일 6100보 이상 걷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결과, 임직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며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한 바 있다.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는 “신풍제약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빛이 될 수 있는 소중한 후원금이 마련됐다”면서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단순히 회사차원의 기부를 넘어 임직원이 모두 함께 후원금 조성에 동참했다는 것에 의미가 깊다”고 의미를 평가했다.

이어 “풍요를 상징하는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면밀히 살펴 모두가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탁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 없이 사회구성원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풍제약은 ‘한마음 걷기 캠페인’ 외에도 봉사단체, 종교단체, 의료단체 등을 통해 국내·외 의료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의약품 기부 나눔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ISO 37301 인증 획득 
녹십자수의약품이 준법경영 환경 구축 및 ESG경영을 인정받아 국제표준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ISO 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관련 국제 표준으로, 글로벌 수준의 체계적인 컴플라이언스(준법) 경영 정책과 컴플라이언스 위기 관리체계 보유 및 실행 여부를 면밀히 평해 부여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규범준수 경영은 단순 인증을 넘어 고객 및 파트너사와 신뢰를 위한 약속”이라며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더 나아가 ESG를 선도하는 펫바이오 의약품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녹십자수의약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백신ㆍ항생제ㆍ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동물의 건강 및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