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일동제약, 어린이 유산균 ‘비오비타 배배 골드ㆍ비오비타 키즈 골드 출시 外
상태바
일동제약, 어린이 유산균 ‘비오비타 배배 골드ㆍ비오비타 키즈 골드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9.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어린이 유산균 ‘비오비타 배배 골드ㆍ비오비타 키즈 골드 출시

▲ 일동제약이 자사의 어린이 유산균ㆍ낙산균 브랜드 ‘비오비타’의 신제품 △비오비타 배배 골드 △비오비타 키즈 골드를 출시했다.
▲ 일동제약이 자사의 어린이 유산균ㆍ낙산균 브랜드 ‘비오비타’의 신제품 △비오비타 배배 골드 △비오비타 키즈 골드를 출시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어린이 유산균ㆍ낙산균 브랜드 ‘비오비타’의 신제품 △비오비타 배배 골드 △비오비타 키즈 골드를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기존의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키즈’에 들어가는 모유 유래 유산균의 함량을 2배로 늘린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또한 기존 대비 비타민과 미네랄,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등과 같은 원재료의 종류 및 함량을 더욱 보강했다.

‘비오비타 배배 골드’는 100% 국내산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외에 낙산균 · 유산균 · 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이 들어 있다. 

또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B1와 B2, 비타민 D의 함량을 1포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에 맞추고, 초유 및 산양유 단백 분말, 아연 등을 더했다.

‘비오비타 키즈 골드’는 100% 국내산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및 ‘비오비타 3종 복합균’ 외에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D와 아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가 하루 섭취분(1포)에 함유돼 있으며, 초유 및 산양유 단백 분말, DHA 분말 등이 함께 들어 있다.

두 제품에 포함된 낙산균은 열에 강할 뿐 아니라 인위적 코팅 없이 스스로 포자를 만드는 특성을 지녀 높은 온도에서도 생존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 

따라서 그대로 섭취하는 방법은 물론 따뜻한 물, 분유, 우유, 이유식 등에 함께 타서 먹이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은 “유산균과 낙산균, 소화균은 물론,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담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면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합성향료 △착색료 등 5가지 식품첨가물을 쓰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일동제약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본사 공식 스토어’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 행사 등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화약품, 130회 동화특강 성료 

▲ 동화약품이 전 임직원 대상으로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동화약품 지식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동화특강’을 개최했다
▲ 동화약품이 전 임직원 대상으로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동화약품 지식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동화특강’을 개최했다

동화약품이 전 임직원 대상으로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동화약품 지식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동화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1월을 마지막으로 잠시 중단됐던 동화특강을 재개한 것으로, 이번 강연을 통해 130회를 맞이했다.

이번 동화특강에서는 임지선 연세대학교 작곡과 교수가 ‘영화로 보는 현대음악’, 김영철 법무법인정세 대표변호사가 ‘법, 미술을 품다’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이벤트로 신입사원을 소개하고 인사를 나누는 자리도 가졌다.

동화특강은 지난 2008년 윤도준 회장이 임직원 교육을 위해 직접 만든 동화약품의 사내교육 특강 프로그램이자 명사특강이다. 

윤도준 회장은 입사 후에도 새로운 지식을 계속 습득하고 스스로를 개발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해왔으며, 이에 2008년 이후 기업인, 교수, 예술인 등 총 230명의 사회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 후 ‘동화특강’을 재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동화특강은 임직원들이 꾸준히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로 동화약품이 대한민국 제약산업을 선도해갈 수 있는 역량을 높이기 위해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원제약 장대원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로 이목 집중

▲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로 이목을 끌고 있다. 
▲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로 이목을 끌고 있다.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로 이목을 끌고 있다. 

장대원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아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쇼핑몰 방문자와 신규 가입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집계 결과 실시간 방문자는 1분 기준 최대 1900명 이상 접속한 것으로 확인됐고, 1시간 기준 최대 400% 증가했으며, 전월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는 2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은 전월 대비 약 250%가량 늘어났다.

소비자의 호응을 이끈 원인으로 색다른 이벤트를 시도한 것이 크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장대원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종료 후 당첨 사실 발표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는 보통의 이벤트와는 다르게 1돈의 골드바가 제품에 동봉돼 발송되기 때문에 수령자가 제품을 개봉하는 즉시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준비한 10돈의 골드바 중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골드바가 남아있으니, 끝까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 외에도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유기농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선물 세트’, ‘면역엔 6년근 홍삼 스틱 선물 세트’, ‘장대원 원데이 밸런스 멀티팩 선물 세트’ 등을 소비자가 대비 최대 8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에게도 특별 구매가, 쿠폰팩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