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환인제약 애즈유,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출시 外
상태바
환인제약 애즈유,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6.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인제약 애즈유,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출시

▲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신제품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을 출시했다.
▲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신제품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을 출시했다.

환인제약(대표이사 이원범)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이사 이동수)가 신제품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을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 기준 100%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균주 7종을 사용한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유산균 전용 생산라인과 전용 용기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식약처 1일 최대 유산균 섭취량인 100억 CFU를 보장한다.

애즈유 관계자는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asyou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국건강 인생뷰티 광고 모델로 배우 표예진 선정

▲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의 광고 모델로 배우 표예진을 발탁했다.
▲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의 광고 모델로 배우 표예진을 발탁했다.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의 광고 모델로 배우 표예진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광고 촬영 및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국건강은 배우 표예진의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 무엇보다 건강한 매력이 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인 ‘인생뷰티’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최근 성공적으로 종영한 드라마 ‘모범택시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표예진을 통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생뷰티’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생뷰티’는 안국건강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최근 안국건강 ‘인생뷰티’는 츄어블 타입의 고함량 글루타치온 ‘이너글로우 글루타치온과 녹차카테킨과 비타민C를 담은 데일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브 인 핏(DIVE IN FIT)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안국건강 ‘인생뷰티’ 브랜드 담당자는 “매일 챙겨야지 하지만,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를 꾸준히 챙길 수 있도록 간편함을 생각하며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간편하게 누구나 인생뷰티 습관을 기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유제약, 6.25 참전 유공자회 제천시지회에 건강보조식품 전달

▲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충북 제천시와 연계해 6.25 참전 유공자회 제천시지회에 건강보조식품 100세트를 기부했다.
▲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충북 제천시와 연계해 6.25 참전 유공자회 제천시지회에 건강보조식품 100세트를 기부했다.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충북 제천시(시장 김창규)와 연계해 6.25 참전 유공자회 제천시지회에 건강보조식품 100세트를 기부했다.

유유제약 박노용 대표이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 참전 유공자 어르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충북북부보훈지청과 연계해 국가유공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지역 소재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휴온스, KLPTA 방신실 선수 서브 후원 계약

▲ 휴온스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금)투어의 기대주 방신실(KB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 휴온스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금)투어의 기대주 방신실(KB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휴온스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금)투어의 기대주 방신실(KB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KLPGA의 방신실 선수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방신실은 국가대표 출신으로 300야드를 넘나드는 장타를 앞세워 KLPGA 대세로 자리매김한 '특급 신인'이다. 

지난 4월 KLPGA 챔피언십, 5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거쳐 5월 말 E1 채리티오픈에서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방신실 선수는 좌측 카라에 휴온스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고 경기에 나서게 된다. 

휴온스는 이번 후원을 바탕으로 방신실 선수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현재 KLPGA 최고 스타인 방신실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방신실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둬 세계적인 골프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는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철학 아래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휴온스가 운영하는 휴온스 골프단은 KLPGA 투어 정슬기와 김소이 선수에 대한 메인 후원과 김아림, 김지영, 최예림, 고지우, 고지원, 리슈잉, KPGA 투어 이형준, 허인회 선수 등을 서브 후원하고 있다.

 또 프로당구단 운영과 프로야구, 프로배구, e-스포츠 후원, 장애인 스포츠 선수 지원 등 여러 종목에 걸쳐 활발한 스포츠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