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출신 산다라박, 어비스컴퍼니와 전속계약…선미와 한솥밥
상태바
2NE1 출신 산다라박, 어비스컴퍼니와 전속계약…선미와 한솥밥
  • 뉴스팍
  • 승인 2021.09.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비스컴퍼니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어비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1일 어비스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하고 산다라박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스터리한 무드의 음악과 함께 신발, 뒷모습, 액세서리, 손 등을 비추며 해당 인물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다양한 각도의 산다라박 얼굴이 공개되면서 'SANDARA PARK X ABYSS'라는 문구가 등장, 산다라박이 어비스컴퍼니에서 새롭게 출발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어비스컴퍼니는 "오랜 시간 한국과 해외에서 사랑받아 온 산다라박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아직 못다 보여준 산다라박의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주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004년 필리핀 방송국 ABS-CBN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에도 크게 화제를 모았었다. 이어 2009년 국내 걸그룹의 새로운 지평을 연 2NE1으로 데뷔해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스타일, 무대매너로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NE1 이후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친 산다라박이 어비스컴퍼니를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어비스컴퍼니는 박원, 어반자카파, 선미, 뱀뱀 등 강한 개성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을 영입, 이들이 새롭게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시키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