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김무열 "변요한, 몸 안사린다…온몸 던진 액션 처음봐 감탄"
상태바
'보이스' 김무열 "변요한, 몸 안사린다…온몸 던진 액션 처음봐 감탄"
  • 뉴스팍
  • 승인 2021.08.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 김무열/CJ ENM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보이스' 김무열이 변요한의 열연을 칭찬했다.

19일 온라인을 통해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무열은 "액션 호흡은 요한이가 몸을 안 사린다. 온 몸을 던지는 액션을 현장에서 본 건 처음"이라며 "오히려 액션팀에서도 걱정할 정도로 불사른다. 온몸을 다해 액션을 보여줬고 그걸 정말 잘 소화해낸 것 같다. 몸을 던져서 타격감이나 질감을 정말 잘 살려준 것 같아서 보면서도 매번 감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요한이한테 배운 게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존경, 존중이다. 상대 배우에 대한 존경, 연기에 대한 예우를 보면서 내가 왜 그동안 저런 걸 알면서도 못했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면서 많이 배웠다"며 "배우에 대한 존경이 자기에 대한 부분이지 않나. 그걸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고, 변요한이라는 배우가 정말 훌륭한 배우이고 사람이구나 라는 걸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리얼범죄액션 영화다. 오는 9월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