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상태바
쎌바이오텍,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 뉴스팍
  • 승인 2021.05.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이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을 공개했다.

쎌바이오텍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 강하늘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100% 한국산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듀오락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에서 한국인을 넘어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26년 동안 오직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의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광고는 한복을 입은 강하늘이 현대인의 다양한 식습관을 보여주며,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다름을 말하며 시작된다. 한복을 활용해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적인 세련됨과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섞여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듀오락 제품의 프리미엄과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국인의 장을 생각합니다’에 이어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다르니까’란 카피는 개개인의 장 환경에 제대로 맞는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이어서 강하늘이 배를 통통 치는 장면과 함께 ‘듀오락은 NGS 분석을 통해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열어갑니다’란 카피로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여는 듀오락의 새로운 메시지를 강조하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쎌바이오텍은 실제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에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을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듀오락 광고 모델인 배우 강하늘은 최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영호’ 역을 맡아 불완전하지만 소박하고 아름다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쎌바이오텍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