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1-09-24 06:01 (금)
기사댓글
댓글목록
내용

한약사는 이 사회에 필요없는 가치없는 직군이다 도대체 왜 존재하는지 아직도 이해할수가 없다

5섯가지(x) ⇨ 다섯가지

약사들이 계속 개농장에 주사약 팔아먹으려고 발악을 하는구나

+, - 몰라요? 제목보고 놀래서 들어왔네. 제대로 합시다.

피씨엘 오늘 두자릿수 상승 정신머리 챙겨요..

이게 진짜 변화된 의협의 모습이죠. 정치이슈로 막을 수 없을거 같으니 기간 30일, 거부사유 추가 등으로 피해 최소화. CCTV 받아들인 조건으로 향후 추가적 이득을 챙겼으면 싶네요.

내가볼 때 이 정도면 괜찮은거 같다

아는 사람들은 예방제로 치료제로 복용중인 《 피.라.맥.스.》 ■몰루피라비르: 발암, 기형아출산, 감염 5일이내 복용해야만 함.1일2회5일간 복용, 경증환자만 임상진행중, 중증은 포기. 영아 임산부 복용 어려움, 92만원. ■피라맥스: 오심구토 정도, 감염 아무때나 복용 (폐보호:코로나 4단계도 유효성 입증) 1일1회3일 복용,영아, 임산부도복용, 임상 2상 결과..복용 3일후 바이러스 96.3%사멸, 3일 복용 10일후 중증, 고위험군도 100% 사멸이라는 놀라운 효과, 2백만명 이상 복용 ..이상반응 없고 사망자도 없었음. 3.5만원 국내3상 진입한 이미 시판중인 피라맥스 !! 그간 백신팔이로 묶어놓았던 피라맥스 풀면 당장 위드코로나 갈 수 있고, 코로나 종식도 가능합니다.

씨젠 주가관리 안해서 최악

머크사 몰누피라비르는 독감치료제로개발하다가 돌연변이 유발가능 발암가능성 때문에 중단된 항바이러스제 입니다. 당연히 코로나 에도 효과는있겠죠 그렇지만 부작용 은 누가책임집니까? 치료제는 무조건 안전하고 저렴해야죠 하루 2번 5일동안 90 만원어치 먹고 부작용 걱정에 떨고계시렵니까? 아니면 이미 소아에게까지 안전성이 검증된 효과도 더탁월한 약 하루한번 3일동안 3만원에 드시렵니까? 답은 피라맥스

신속 허가 절차가 무엇인지 구체적인 설명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세계최고의 효능과 저렴한가격과 안전성을 가진 피라맥스가 있습니다.미국의 머크사 알약은 5일 분에 92만원. 부작용은 기형아 출산, 암유발. 머크사 알약 사서 국민 혈세 탕진하고, 국민 건강 해치지 마세요. 피라맥스는 말라리아치료제로 200만명 복용하고도 심각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약입니다. 피라맥스 주원료중 하나인 알테슈네이트를 가지고 WHO에서 코로나치료제로 임상하고 있으며, 임상2상에서 피라맥스 복용3일만에 바이러스가 96.3%사멸되었고, 중증악화율이 높은 고위험군에서도 10일만에 100% 바이러스 다 죽었습니다.

끝나지않은 코로나 19에 여름 겨울 밤 낮 상관없이 항상 최선을 다해서 환자들을 치료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계속 확산이 되고 있어 제일 수고가 많으실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환자들을 치요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모두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코로나를 극복합시다!!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다니. 무엇도 책임 지기 싫다는 말에 기가 막힌다.

그냥 시원하게 회사이름 공개하지 S사는 뭡니까

기자이름에 종이 있구만유 ㅋ

이번 사태에서 시장 점유율이나 문제된 제품의 매출등을 고려할 때 가장 영향력이 큰 업체는 분명 "종근당"임에도 종근당의 "ㅈ"자도 없으니...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기에 코로나가 더 심각해지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코로나 극복을 위한 노력에 저도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우리모두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냅시다 화이팅!

실물이 훨씬 조은디.. 박실비아 교수님 최고맞죠. 살려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