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MF 휘트니스와 공동 프로모션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www.lottehealth1.com)은 3월 21일부터, MF 휘트니스와 함께 ’마테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 헬스원은 ‘건강 제일의 삶’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 허브 성분의 다이어트 식품인 마테와 운동을 병행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알리기 위해 MF 휘트니스와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4월 3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MF 휘트니스 강남점과 목동점에서 진행되며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상담 및 일반 방문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비치된다.
마테는 남미의 대표적인 천연 다이어트 원료로 식사 전 음용 하면 식욕 조절 기능과 함께 ‘클로로겐산’이라는 성분이 지방의 대사과정을 도와주는 기능이 있다.
특히 운동과 함께 복용 시 신체 호흡율을 증가시켜 지방 연소를 통한 에너지 발생 높여주기 때문에 체중감소 효과를 가져온다.
국내 최초 마테 다이어트 건강식품인 롯데 헬스원 ‘다이어트 마테’ 제품군은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확인되어 식약청에서 개별인정형 건강식품으로 인증 받았다. 마테 제품군은 마테차 뿐 아니라 정제 형태의 ‘다이어트 마테’, 식사 대용품인 ‘다이어트 밀’이 있다.
롯데헬스원 관계자는 “이번 휘트니스 센터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기온이 올라가면서 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이 시작되는 봄을 맞이하여 보다 건강하면서도 안전한 보조식품을 활용 효과적인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될 것 이라고 전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운동센터와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소비자 체험기회 마련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