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 ‘명황고’ 카타플라스마 출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에서는 최근 양, 한방 성분 함유인 복합성분 일체형 효과 빠른 명황고 카타플라스마(사진)를 출시하였다.
일체형 명황고 습포제는 기존 한방성분의 소염진통 첩부제와의 차별화를 위하여 양, 한방 복합 성분을 통한 만성 통증 질환자들에게 적합한 파스이다.
토코페롤을 통한 혈행 개선 효과와 멘톨로 인한 시원한 효과로 만성 통증 질환자에 적합하게 치료될 수 있도록 주안점을 두었으며, 7가지 주성분의 적정, 함량 비율을 통하여 파프로서의 충분한 기능과 현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웰빙 습포제를 출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일체형 습포제의 단점인 약물 보호를 위하여 파스의 명가답게 약물 보호 필름을 추가하여 파스의 우수한 효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명황고라는 제품명은 임금님이 사용한다는 의미를 부여하여, 일반파프류와 다르게 고품질로서의 제품력을 통하여,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 관절염 등에 사용되며, 일반 범용 습포제의 한계인 사이즈를 특화한, 적절한 약물 사이즈 (7 * 14㎠)는 어깨, 허리는 물론, 무릎, 손목 및 발목등 어느 부위에 붙여도 불편함이 없는 한방 습포제 기능성을 위한 크기를 고려하였다.
신제품 일체형 명황고 카타플라스마는 일체형의 그급스런 습포제로서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섬세한 파스이기도 하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한방 습포제의 주요 성분과 적절한 함량을 통한 우수한 치료효과는 50년이 넘는 첩부제 회사인 신신제약 신신파스의 기술로 명황고가 출시되어 파스 애호가들의 큰 만족도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