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정보기술, ISO9001 경영 인증
영국 UKAS, 능력, 서비스, 신뢰성 등 국제적 인정
2003-07-10 의약뉴스
중외제약의 관계사 중외정보기술(CIT·대표 이준상)이 국제적인 ISO 인증기관인 영국 UKAS(United Kingdom Accreditation Service)로 부터 품질경영시스템부문의 ISO 9001 인증을 획득하고 10일 중외제약 한마음홀에서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인증식을 거행했다.
이날 인증식에서 이준상 사장은 "금번 ISO 90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의료정보시스템 업체로서의 경쟁력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신뢰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향후 품질경영시스템을 정착시켜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을 최우선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창업 4년차인 중외정보기술이 금번 의료정보시스템에 대한 소프트웨어의 설계, 개발, 영업 및 부가서비스 부문에 있어 국제적 품질경영시스템의 적합성을 인정 받은 것은 업계에서 고무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의료정보시스템을 공급하는 기업에 있어서 품질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외정보기술은 "금번 ISO 9001 인증획득을 통해 자원활용도 향상, 원가절감, 경쟁력향상, 시장확대의 지속적인 개선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는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 향상을 가져 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의약뉴스 이창민 기자(mpman@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