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바구니는 탐폰을 싣고’ 이벤트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2003-04-24 의약뉴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탐폰 40개를 주문하는 약국에는 플레이텍스 탐폰 샘플 40개가 들어있는 고급 바구니세트를, 또 80개를 주문한 약국에는 샘플 80개가 들어있는 고급바구니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증가하고, 레저와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이 늘어남에 따라 점차 체내형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탐폰의 사용경험 확대를 통한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보령메디앙스가 수입, 판매하고 있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적 체내형 생리대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체내형 생리대의 선두주자로서 그 탁월한 우수성과 안전성 등으로 세계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보령메디앙스는 체내형 생리대가 활동의 편의성, 안전성 등 패드형에 비해 월등한 장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잘못 알려진 상식이 많으며 그로인해 소비자 인식에서 많은 거부감이 있지만 일단 체내형 생리대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그 편리함에 매우 긍정적이라는 점에 주목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또한, 플레이텍스 탐폰의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는 탐폰에 대해 잘못 알려져 왔던 것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사용법, 그 날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소식이 가득하고, 시시때때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생리주기계산법 등 개인별 맞춤정보도 가능하게 되어있다.
특히 사용법은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되어있어 사용법에 대한 이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