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약국 유통 포문 열어
‘함소아 바이오락토’ 등 신제품 3종 출시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이 7월부터 약국 유통을 본격화한다.
이수유비케어(대표: 김진태)의 약국 유통망을 통해 첫 선을 보일 함소아 제품은 총 3종.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바이오락토’,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과 화장품류인 ‘함소아 아토비 시리즈’이다.
‘함소아 바이오락토’는 어린이 장 건강과 체질 개선을 위한 유산균제품이다. 함소아 한의원의 연구진과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가 공동으로 어린이의 발육상태와 정상 장내 균총 등을 연구하여 개발했다. 특히 아토피 개선과 관련한 특허(제 10-0635354호)를 획득했고 체질개선을 돕는 12가지 한방 성분이 포함돼 있다.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은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칼슘․마그네슘․아연 보충용 제품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뼈와 골격을 만들고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돕는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균형 잡힌 성장을 돕는다.
캐러멜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맛이 좋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다. 함소아의 성장 노하우가 담긴 11가지 한방 성분이 들어 있으며 無 설탕, 無 합성감미료, 無 합성색소가 특징이다.
'함소아 아토비 시리즈’는 아토피 아이들의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로션과 크림, 바스&샴푸, 비누, 선로션, 바스 파우더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제품에 보습강화 물질과 함소아 한방 추출물이 들어 있어 가려움 억제, 재생강화뿐 아니라 영양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를 시작으로 함소아제약은 차후 홍삼제품, 두뇌집중제품, 눈건강제품, 비타민제품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