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사전설명회 열려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공모전 준비 기회 제공

2007-03-23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다국적 제약기업인 한국오가논이 주최하는 제 4회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사전설명회가 22일(목) 오후 5시 잠실 소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렸다.

다국적 제약기업인 한국오가논이 준비한 제 4회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사전설명회가 22일(목) 오후 5시 잠실 소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설명회는 대학내일이 주최하고 한국오가논이 후원했다.

 참여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사전 설명회는 광고 공모전을 준비중인 대학생들이 참석해 열띤 호응을 벌였다. 제 4회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5월 2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경구용 피임약인 머시론에 대한 관계자의 설명과 함께 지난해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수상자들이 참여해 공모전 준비 방법과 경험담을 나눔으로써 참가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3회 대회 장려상 수상자인 서강대학교 유혜형씨는 “올해 처음 마련된 사전 설명회는 피임이라는 색다른 주제의 공모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교육과 함께 기존 수상자들의 노하우를 공유해, 제 4회 대회에는 더 좋은 작품이 선정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오가논의 김정숙 홍보차장은 “국내 최초 피임 광고공모전인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이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며 “이번 사전 설명회 외에도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접근 방법을 통해 참가 학생들이 공모전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