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모닝케어’, 3色 이벤트 마련
‘건강문화 PROJECT’...내달까지 ‘Happy 술자리 모여라!’등 진행
2006-08-14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
동아제약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가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함께 ‘건강문화 PROJECT’를 진행한다.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대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올바른 건강 음주문화를 정착시키고 인적 네트워크 구축과 교류문화 확산을 유도,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공익 프로젝트라는 게 회사측 설명.
먼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Happy 술자리 모여라!’ 이벤트는 즐거운 술자리 약속과 신청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닝케어를 무료로 직접 전달해주는 행사. 또 회식자리의 현장사진과 즐거운 뒷이야기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PMP, MP3, 전자사전 등의 푸짐한 선물도 나눠준다.
직장인들 간의 건전한 교류를 위한 ‘직장문화 교류 Party!’는 오는 27일 저녁 7시 남녀 50명을 대상으로 대화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파티 참가비는 없으며 식사, 음료 및 주류가 무료로 제공된다. 성인남녀 만 20세 이상 응모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20일까지.
‘성공직장 Seminar’에서는 직장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커리어 업그레이드를 위해 전문강사들을 초청, ‘직장인 경력관리-통(通)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찾아라’와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로 몸값을 높여라’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음달 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세미나는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직장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