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출시 外

2023-06-19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출시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평소 과잉 분비된 유분과 과다한 각질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와 ‘화이트 엠보 패드’ 양면의 듀얼 패드로 구성돼, 패드 1장으로 간편하게 멀티 스킨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는 병풀을 그대로 갈아 넣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거나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면의 화이트 엠보 패드는 포어 클리닝, 포어 타이트닝, 포어 브라이트닝 3중 모공 케어로 늘어지고 거뭇거뭇한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그린 마데카 패드를 올려둔 후 피부가 진정되면, 반대쪽 화이트 엠보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결 정돈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병풀추출물과 병풀에서 추출한 천연 각질 분해 효소인 병풀 케라티네이즈 성분을 배합한 병풀 에센스를 90% 함유해 각질 관리와 함께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과 블랙헤드/화이트헤드 피지 개선, 세로/가로 모공 개선, 모공 타이트닝, 모공 부위 밝기 개선,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검증했다.

 

◇한독, 전문의약품 사업부 총괄에 김윤미 전무 선임

▲ 김윤미 전무.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전문의약품 사업부 총괄로 김윤미 전무를 선임했다. 

사측에 따르면, 김윤미 전무는 전문의약품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왔다. 

20여 년 간 영업, 마케팅, 사업개발 등으로 업무를 확장해 왔으며 만성질환, CNS, 희귀질환, 항암제 비즈니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김윤미 전무는 고려대 생명과학 전공으로 학사 및 석사를 취득하였고, 동 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이수했다. 

2001년 한독의 영업, 마케팅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한국화이자에서 비아그라, 챔픽스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APAC 지역 항암제 사업부에서 비즈니스 운영 전략 디렉터를 역임했다. 

이어 한독에서 스페셜티 부문을 총괄하며 CNS와 희귀질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최근까지 BMS에서 혈액암 및 항암제 사업부 총괄로 비즈니스 성장 및 포트폴리오 확장에 기여해 왔으며 이번에 전문의약품 사업부 총괄로 한독에 복귀하게 됐다. 

앞으로 김윤미 전무는 전문의약품 마케팅과 영업을 총괄하며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게 된다. 

한독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아온 당뇨병 포함 만성질환과 희귀질환 비즈니스뿐 아니라 최근 강화하고 있는 항암과 신장질환 비즈니스의 성장, 혁신적인 포트폴리오 확장 등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에스ㆍ와이즈바이옴 키즈 출시

▲ 유한양행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Y’s BIOME)’은 리뉴얼된 패밀리 에스와 와이즈바이옴 키즈를 출시했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Y’s BIOME)’은 리뉴얼된 패밀리 에스와 와이즈바이옴 키즈를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에스’와 ‘키즈’ 제품은 유한양행만의 17종 혼합 유산균으로 장 속 밸런스를 위한 온 가족 맞춤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소비자 편익을 높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 제품보다 소비기한을 6개월 늘리고, 환경 친화적 포장재를 사용했다.

유한 복합균주는 특허 받은 유산균 5종을 포함해 건강한 한국인 성인과 유아의 장으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모유와 발효식품 유래의 유익균 등을 과학적 기술로 배합한 17종 혼합 유산균이다.

특히 유한양행은 지속적으로 유한 복합균주의 생존력 및 보관 조건에 따른 안정성을 검토해 균주 배합 설계를 고도화 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소비기한을 18개월에서 24개월까지 6개월 확대했다. 

특히 상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새로운 와이즈바이옴 패키지에는 자원 순환 사회 전환에 적극 동참하고자 FSC 인증 종이를 사용, 환경 보호에도 동참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와이즈바이옴 공식몰도 오픈했다.

유한양행은 “소비자들이 믿고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와이즈바이옴 공식몰’을 오픈했으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와이즈바이옴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첫 번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와이즈바이옴 브랜드 위크에서는 최대 5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패드 양면은 모두 화학 접착제 없이 친환경 ‘워터젯 공법’으로 합지한 비건 패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늘어나는 유분으로 발생되는 모공 고민과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