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다시 사랑하세요’ 캠페인

올해 부부대상 新캠페인 전개…23~24일 ‘부부사랑교실’ 개최

2006-04-11     의약뉴스

발기부전치료제 레비트라를 판매하고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는 발기부전에 대한 인식 제고와 부부 관계의 회복을 위해, 올해 ‘다시 사랑하세요(Revitalize your love)’라는 새로운 소비자 대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바이엘은 레비트라의 여성 만족도 효능 연구결과가 속속 입증되면서, ‘커플/부부’를 대상으로 한 ‘행복한 부부의 선택(A Couple’s Solution), 레비트라’로 마케팅 컨셉을 확장한 바 있다.

바이엘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향후 ‘다시 사랑하세요’ 캠페인을 통해 부부 간의 대화 부재를 비롯해, 성생활 문제까지 현대의 중년 부부들 대부분이 겪고 있는 전반적인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며, 다시 행복한 부부관계를 찾을 수 있도록 후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바이엘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4회에 걸쳐 한국경제신문 빌딩 다산홀에서 행복부부재단(이사장: 김병후)과 함께, ‘부부, 다시 사랑하세요–부부사랑교실’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1~2차가 진행되는 23일에는 ‘남편이 모르는 아내의 성’(강사: 고래대 의대 문두건 교수)과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성’(어비뇨기과 어홍선 원장)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되고, 24일에는 김병후 행복가정재단 이사장이 ‘부부관계 대화법’과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가이드’라는 각각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바이엘은 이와 함께 다음달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부부의 날 기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이엘은 와우 메디컬센터(WOW Medical Center)와 포탈사이트 네이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희망건강 프로젝트’에 참여해, 5월부터 올해 말까지 매월 20명의 발기부전 남성 대상 치료활동도 후원한다.

이와 관련해 바이엘측은 “무료로 발기부전 상담 및 치료를 받길 원하는 희망자들은 네이버 사이트 내 ‘희망건강 프로젝트’에 사연을 공모,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한 달간 무료로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바이엘 헬스케어 강한구 전무는 “그동안 발기부전은 남성만의 문제인 것으로 잘못 인식돼 왔지만, 성생활은 부부 공통의 문제이기 때문에 ‘부부’가 함께 대화하며 풀어가도록 올바른 가이드를 제시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바이엘은 ‘다시 사랑하세요’ 캠페인을 통해 중년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 전달과 함께 이를 개선키 위한 여러 가지 방안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epi0212@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