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협회 새회장에 황치엽씨 당선

이한우 이창종 후보 순으로 득표

2006-02-09     의약뉴스
도매협회 새 회장에 황치엽씨가 당선됐다. 황씨는 9일 열린 도협 총회에서 이한우 후보와 이창종 후보를 여유있게 따돌렸다.

황씨는 총 유효투표 416표(무효 1 기권 4) 중 174표를 얻어 당선을 거머 쥐었다.

이한우 후보는 30여표 뒤진 147표 이창종 후보는 90표를 얻는데 그쳤다.

황씨는 당선소감에서 "도매업계가 어려워 회원사들의 마음까지 얼어 붙었는데 앞으로 업권 수호에 진력을 다하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한편 감사에는 여명약품 백승선씨, 영등포약품 임경환씨가 선출됐다. 부회장과 이사는 신임 회장에게 위임됐다.

이날 투표에 참여하기위해 참석한 4개 업체는 법인등기등록상 이사가 아닌 직원이 참가해 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했다. 또 외국인회사 중 2개 업체는 위임장을 지참하지 않고 등기 이사가 참석하지 못해 한표 행사에 제동이 걸렸다.

하지만 대리인투표로 감사가 참석한 3개 업체는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투표에 참여했다. 이날 총회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과 회장 표장장 각종 상 수여식도 있었다.

또 ‘05년 세입세출 결산 심의건으로 ▲’05년회기 추경예산 승인 ▲’05년회기 미수연회비 대손처리(안) 및 회원 제명 ▲미수광고료 대손처리 ▲’05년회기 세입세출결산 심의 가 상정돼 승인됐다. 표창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

♦민이홍(두배약품), 이창도(삼보약품), 고민주(이노베이션메디칼팜), 허윤(한신의약품판매), 이영선(한보약품), 명재평(청우에치칼)

- 감사패 -

♦차중근(유한양행), 이경하(중외제약), 김광호(보령제약), 정호운(동성제약), 서승삼(경남제약)

- 모범업소패 -

♦주희종(백제약품), 최영근(한진팜), 조광래(세강약품), 박길영(우람약품), 김석홍(행림약품), 이현주(대우팜)

- 모범세일즈맨 대상 -

♦홍기만(삼일제약), 장범석(일양약품), 황도현(고려제약), 김은식(유한양행), 최성구(녹십자), 기민호(종근당), 가국진(일동제약), 최현길(신풍제약), 박기송(대웅제약)

- 표창패 -

♦박윤남(한국의약품도매협회 부산`울산`경남지부)

의약뉴스 박진섭 기자(muzel@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