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전용 스킨케어 출시

태반 추출 천연 아미노산 성분 및 PGA 함유

2005-09-02     의약뉴스
튼살ㆍ아토피 전문 기업인 씨에이팜(대표 박희준)은 태반에서 추출한 천연 아미노산 성분과 천연보습인자인 PGA의 복합 성분으로 구성된 아토피 전용 스킨케어 제품인 ‘아토프라센트라’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유일의 2중 피부장벽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2중으로 차단할 뿐 아니라 태반에 존재하는 세포성장인자로 인해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보습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보다 50배 뛰어난 보습력을 가진 천연보습제 PGA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스테로이드가 전혀 함유되지 않아 장기적인 사용에도 안전하며 천연 아미노산을 비롯한 천연 성분만으로 구성돼 피부친화성이 뛰어나다.

회사 측은 “이 제품에 사용되는 태반 원료는 ICID(국제화장품원료규격집)에 등재된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며 KFDA(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의 안정성 및 독성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일드 워시, 크림, 로션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워시 33,000원, 크림 42,000원, 로션 38,000원이다.

아토피 전문몰(www.atopracentra.com), 유아용품전문점 및 약국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문의전화는 080-532-3478로 하면 된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