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그룹·제약 홈페이지 전면개편

‘inno-BR’소개, 온라인 홍보·마케팅지원 강화 중점

2005-07-04     의약뉴스
보령그룹(회장 김승호)은 최근 보령그룹 홈페이지(www.iboryung.com)와 보령제약 홈페이지(www.boryung.co.kr)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보령그룹의 새로운 중장기 비전인 ‘inno-BR’을 소개하는 한편 온라인 홍보 강화, 마케팅 지원 강화 등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보령그룹 홈페이지에는 지난 1월 새로운 5개년 경영혁신 비전으로 선포된 ‘inno-BR’의 정신과 이념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빠르게 생각하자(Think Fast) ▲빠르게 행동하자(Do Fast) ▲빠르게 변하자(Be Fast) 등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보령인(People) ▲보령조직(Process) ▲보령제품(Product)에 대한 혁신을 통해 2009년까지 매출 1조원을 돌파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조류에 앞서가고자 하는 보령제약의 바람을 담고 있다.

또한 48년의 보령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보령역사관’과 김승호 회장을 비롯한 보령그룹 각 사의 대표이사들을 소개하는 ‘전문 경영인 네트워크’ 등을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롭게 추가하는 등 온라인 홍보의 요소도 대폭 강화했다. 사보 등 보령그룹에서 출판하는 각종 정보지도 웹진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보령의료봉사상 등 보령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코너도 새롭게 마련됐다.

이와 함께 제품 홍보 등 마케팅 지원을 위한 요소도 대폭 추가됐다. 보령제약 홈페이지에는 겔포스엠, 용각산, 구심, 맨담네오, 북경동인우황청심환 등 주력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포커스’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재미있게 제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령그룹 홈페이지에는 그룹의 모든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됐다.

회사측은 “이번에 개편된 보령그룹 및 보령제약 홈페이지는 통일된 웹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보령 홈페이지들 간의 일관성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러한 웹 아이덴티티는 앞으로 계속해서 개편될 보령메디앙스 등 나머지 계열사들의 홈페이지에도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epi0212@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