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2017년 시무식 개최
신풍제약(대표이사, 유제만)은 정유(丁酉)년 새해를 맞이하여 2일 역삼동본사강당에서 2017년 시무식을 거행했다.
신풍제약은 이날 시무식에서 새로운 혁신을 통한 경쟁력으로 올 한 해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자고 결의했다. 2017년 한해의 슬로건을 ‘변화하는 신풍, 함께하는 신풍, 성장하는 신풍!’으로 정하고 자기혁신과 부서간의 융화 및 단합을 강조하며, 새해의 희망과 성공을 다짐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신년사에서 “최근 제약환경은 급변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 변화는 더욱 가속화 될 것이고, 이러한 외부 환경변화에 함께 적극적으로 대처할 것”을 당부하고 “이런 상황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올 한 해 신풍제약은 전 조직을 재정비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발전을 준비하는 원년이 돼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근 고혈압 복합제 및 고지혈증 복합제 개량신약과 유착방지제 메디커튼을 자체 개발 성공했으며, 올해도 뇌졸중 치료제, 만성심부전 치료제 등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 다수의 혁신신약 과제연구에 더욱 R&D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강화되는 정부의 각종규제 및 국제화되는 규격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려움이 예상되나 앞서가는 정도영업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전력투구해 매출의 초과목표 달성은 물론 고객에 대한 진정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창의력 있게 노력하는 열정을 당부했다.
<이하 승진자 명단>
▶임원승진
이사 → 상무 : 강경환 (생산본부), 박재홍(영업)
부장 → 이사 : 안태흡, 임윤택(개발), 정은택, 강근영 (영업)
▶진급자 명단
차장 → 부장 : 노형호(경영지원), 최병길(생산), 김기철(시설안전), 박종천(품질보증),
정현규(연구), 김진수(마케팅), 박종식(영업)
과장 → 차장 : 류현우 (마케팅), 이용석(기획조정), 이종현(전산지원) 외 20명
대리 → 과장 : 주태영 (연구) 외 22명
계장 → 대리 : 오민아 (해외사업) 외 24명
주임 → 계장 : 황은규 (홍보) 외 34명
사원 → 주임 : 이승현 (마케팅) 외 4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