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덤 앰플’ 출시
노바셀테크놀로지(이하 노바셀)은 바이오기능성 앰플 Dr.LAAC(닥터락) 브랜드에 이어 이번에는 수분, 보습, 가려움증에 효과가 있는 신규 앰플 브랜드 ‘NOVADERM Ampule(노바덤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노바덤 앰플 시리즈는 크게 3가지로, 수분, 영양공급에 효과가 있는 W3PEP(더블유쓰리펩), 건조한 피부에 보습이나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A3PEP(에이쓰리펩), 그리고 미백 및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V3PEP(브이쓰리펩)으로 각각 노바셀에서 개발한 바이오기능성 펩타이드 성분들이 들어가 있다.
앰플에 들어가는 주요 성분들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일본 글로벌 기업에 이미 판매되고 있는 Angio-W3 펩타이드를 비롯해, 콜라겐 합성에 탁월한 CollagenUP, 항균/면역 이중 효과가 있는 HDP7 등 비교적 저분자량의 펩타이드로서 분자량이 큰 단백질보다 피부투과율이 높고 안정적이어서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탁월한 효능을 갖고 있다는 게 회사관계자의 말이다.
또한 이번에 앰플을 출시하면서 피부에 효과적으로 유효성분들이 침투되도록 NOVADERM Ampule Galvanic(노바덤 앰플 갈바닉)을 함께 개발하였으며, 미세전류를 이용한 갈바닉(galvanic) 기능과 탄력강화를 위한 진동(vibration) 기능을 갖고 있어 앰플과 함께 사용시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노바덤 앰플 갈바닉은 노바덤 앰플을 직접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타입으로 앰플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동안 노바셀은 제품 출시를 앞두고 해외 미용뷰티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반응을 미리 시험해봤고, 이를 통해 중국 및 러시아, 태국 등에서 제품에 대한 경쟁력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국내 임상시험센터(피앤케이피부임상센터)를 통해 제품 효능면에서도 유의적인 우수한 효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를 기해 11월 25일부터 열리는 2016 뷰티엑스포코리아(Coex, 3층 Hall C)에도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직접 제품 시연을 통해 노바셀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한다고 밝혔다.
노바셀 이태훈 대표이사는 “이번 제품출시를 위해 많은 시간 공을 들였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듯이,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며 “다만 현재로서는 화장품에 아토피라는 문구를 쓸 수 없어, A3PEP은 임상센터를 통해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유의적인 결과를 얻었지만, 향후에는 스테로이드 제재를 대체할 수 있는 펩타이드 치료제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비전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