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 홈쇼핑 3차 앵콜방송

2016-10-25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디엔컴퍼니의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sh-Oligopeptide-1)가 함유된 기능성 크림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Easydew DW-EGF Cream)’ 3차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은 지난 1차, 2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 3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판매 제품은 지난 방송과 동일하게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 3개와 체험분 1개,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토너’ 1개로 구성됐으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 한해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 1개와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관리해, 다음 단계의 DW-EGF 흡수를 보다 쉽게 도와주는 ‘이지듀 데일리 엑스트라 마일드 필링젤’ 4주 체험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은 대웅제약의 70년의 R&D 기술력으로 세계 최초 의약품화에 성공한 상피세포성장인자(EGF·Epidermal Growth Factor)인 ‘DW-EGF(sh-Oligopeptide-1)’가 함유된 기능성 크림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능성 화장품으로 ‘EGF’가 함유된 화장품을 찾고 있지만, ‘EGF’ 성분의 화장품이라 할지라도 다 같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정확한 임상시험 결과와 성분 표시가 없는 제품은 피부가 개선되는 효능을 보기는커녕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순도, 활성화와 피부 침투 정도가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만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EGF’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고 오랜 기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 조차 ‘EGF’의 원조가 국내 제약사인 ‘대웅제약’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DW-EGF는 상처치유의 고민에서부터 시작하여 70년간 기술력으로 꾸준히 연구, 개발해온 ‘대웅제약’이 순수기술로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상피세포성장인자(EGF·Epidermal Growth Factor)이다.

DW-EGF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요즘 같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 컨디션이 악화되기 쉬운 환절기 보습 관리에 특히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6가지 피부 친화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 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할 만큼 뜨거웠던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3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쉽게 지난 방송을 놓친 고객이라면 이번 3차 앵콜방송을 통해 보습·탄력·미백 등의 피부 만족감을 선사하는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6년 탄생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이지듀는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개발로 탄생해 10년 동안 전문가에게 사랑 받아온 대표적인 병원 화장품 브랜드로, 병의원에서만 유통되는 ‘이지듀 EX’와 ‘이지듀 데일리’로 브랜드 트리가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