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11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성료
GD-11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중국 광저우 파저우 전시장에서 열린 ‘2016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GD-11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및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 외에도 9월 말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 반응을 테스트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실제로 GD-11 부스에 방문한 현지 바이어들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화장품에 활용했다는 측면에서 새롭고 시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핵심 성분을 동결건조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 점이 신선하게 다가왔다”고 평가했다.
GD-11 측은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참석을 통해 K뷰티 열풍은 물론,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하며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며 “특히 동결건조 파우더와 직접 섞어 사용하는 마이크로 크림에 대해 새롭고 신선하다는 현지인들의 반응을 보며 현지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GD-11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는 특허 받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제품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GD-11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제품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유효 성분을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동결건조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 직접 크림과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GD-11은 토탈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스온과 국내 최고의 줄기세포 연구개발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이 공동 연구를 통해 선보인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다. GD-11의 가장 큰 특징인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 GDF11은 피부 노화와 관련된 콜라겐, 엘라스틴 등 세포 성장인자를 촉진시켜 피부 재생을 돕는 특허 출원된 성분으로, 세계적인 과학 저널 ‘사이언스’와 ‘셀’을 통해 ‘젊음의 비결’ 성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는 상하이 미용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더불어 아시아 지역 뷰티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행사로, 올 추계 박람회에는 약 2200개 기업이 참가하고 4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