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템바이오텍-코스온, 백지연 뷰티 화보 공개

GD-11 ‘스템 셀 EXS 인텐시브’ 출시 맞춰 촬영…뱀파이어 분위기 부각

2016-05-19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는 뱀파이어와 우아한 그리스 여신을 테마로 한 백지연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생애 첫 뷰티 화보를 촬영한 백지연은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와 짙은 레드 립으로 평소와는 다른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하얗고 가녀린 손은 시간을 거스르는 뱀파이어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 층 부각시켰다.

또한 우아한 그리스 여신이 떠오르는 컷에서는 과거 ‘연대 브룩 쉴즈’라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대시를 받았던 리즈 시절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독보적인 여신 자태가 돋보였다.

이번 백지연 화보는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출시에 맞춰 진행된 것으로, 오는 5월말 GD-11 홈페이지(www.gd-11.com)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는 특허 받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품질은 최고로 유지하면서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기존 고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보다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한편 GD-11은 강스템바이오텍과 코스온이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브랜드로, 프리미엄 라인을 피부과, 성형외과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