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협 경기지회, Top-Us 결의식 성료
2015-12-07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인구보건협회 경기지회(본부장 박종렬)는 지난 4일, 아이로홀에서 소통과 공감을 위한 Top-Us(Thinking of Population issues-University Students) 결의식을 개최했다고 전해왔다.
Top-Us는 대학생들이 우리사회 인구문제에 대한 인식 및 대안을 모색하고, 성건강 증진을 위해 인구보건협회가 운영하는 대학생 모임이다.
이번 행사는 2015년도 1년동안 저출산 인식개선에 대해 여러 가지 활동과 모임을 가진 대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1년 동안 활동한 단원들의 활동보고 및 활동종료 소감 발표가 있었으며. 우수단원으로 협성대학교 한지수 단원외 24명에게 시상하고, 단원들에게는 단원증서가 수여됐다.
박종렬 본부장은 "'너나들이'(우정, 친구라는 순수 한국말)라는 팀을 만들어 창의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여러가지 토론회와 봉사활동으로 저출산 인식개선에 도움을 준 탑어스 학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선출된 2016년도 단장의 중심으로 한 Top-Us 활동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경기도내에서 젊은 학생들의 여러 가지 인식개선 활동을 통해 소통과 공감이 이루어져 저출산 인식개선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