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산업협회, KMDIA 정기 워크숍

2015-09-17     의약뉴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황휘, 에이치케이티 대표이사)는 오는 18일, 제12회 KMDIA 정기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워크숍은 '미래를 향한 협력관계 구축'을 주제로 의료기기산업의 가치 재조명과 새로운 미래비전을 마련하고자 마련됐으며, 18일(금)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셀레나홀(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소재)에서 진행한다.

워크숍에서는 △의료기기산업 발전계획(보건복지부) △GMP 국내외 실사사례-제조업체(식품의약품안전처) △치료재료 등재의 방법 및 절차(건강보험심사평가원) 그리고 △공정경쟁규약 -부정부패방지법(김영란법)(법무법인 김앤장) △의료기기 수출기업의 시장확대 전략(JPI Healthcare) 등 정부부처, 기업, 변호사 등 관계자들이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고우석 교수의 ‘의사가 바라보는 의료기기 영업사원(의료기기를 구입하는 의사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주천기 교수의 ‘의료 건강상식(라식수술, 백내장, 노안)’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워크숍은 의료기기 규제당국과 기업 간의 정책소통과 정보교류를 넘어 상호 이해를 높여, 의료기기산업의 성장·발전을 견인하는 협력관계가 구축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워크숍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협회 기획홍보부(070-7725-1911)문의하거나 협회 홈페이지(www.kmdi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