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마트 '보청기 1+1 이벤트' 마련

2015-04-21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소리마트는 보청기 한대를 사면 동일한 모델로 한 대 더 제공하는 '보청기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해왔다.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청기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인기상품인 휴플러스 어깨안마기와 3~5년치에 해당되는 보청기 배터리 10박스가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reem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청기를 양쪽으로 착용하게 되면 소음 속 환경에서 언어 변별력이 좋아지고, 소리가 나는 방향을 알 수 있게 되며, 가청범위가 크게 확대 된다.

또한, 청취의 피로감이 한층 줄어들고, 청력감퇴의 속도를 늦춰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청각 전문가들이 양이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편, 소리마트는 보청기 멀티 브랜드 샵으로 스타키, 포낙, 오티콘, 벨톤 보청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국내 상급 종합병원에서 사용하는 REM(실이측정) 장비와 보청기 성능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소리적합 서비스가 가능하다.

소리마트의 이천재 대표는 “지난 3월부터 진행중인 [4채널 디지털보청기 79만원 특가 이벤트]와 이번에 기획한 '보청기 1+1 이벤트'가 그 동안 보청기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만족과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