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전문 쇼핑몰 '더샵' 비급여 품목 보강

2015-03-09     의약뉴스

병원 의료전문 쇼핑몰 ‘더샵(theSHOP)’은 성형외과∙피부과 등 비급여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의료용품과 의료기기 등의 품목을 추가 보강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9일 전해왔다.

그 일환으로 더샵은 지난 2월, 비급여 병원정보사이트 ‘메디콕(www.medicok.com)’과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어 향후 공동 마케팅 등을 모색하기로 했다.

메디콕은 병원 위치, 진료시간부터 리얼 후기, 시술 전후 사진 등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다양한 병의원 정보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비급여 중심 병원 정보 사이트다. 더샵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메디콕과의 이번 제휴가 양사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더샵은 시장환경을 반영한 다양한 비급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런칭하여 비급여 진료과 병의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3월 한달 동안은 온라인 쇼핑몰 가운데 최초로 판매하게 된 오메가 리프팅실의 더샵 독점런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광대와 턱 라인에 많이 사용되는 리틀 오메가 리프팅실(코크 타입)을 25% 할인해서 판매하며,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의료기기인 ‘아쿠아필’도 20대 한정해 15% 가량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아쿠아필 구매 시에는 240명분 솔루션도 함께 증정한다. 요즘 각광받는 첨단 캡슐토닝 장비인 위시프로는 최대 10% 세일 판매하며, 60만원 상당의 시술캡슐 6종도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샵(www.shop.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