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폴로 마라톤 동호회, 한강 마라톤 대회 완주
2004-10-12 의약뉴스
한강 주변의 5킬로,10킬로,하프 코스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마라톤 대회는 총 5,000명의 달리기 애호가들이 참석했는데 ‘비나폴로 마라톤 동호회’는 50여명이 참석해 전원 완주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자와 가족 모두 즐겁고 보람찬 축제의 장으로 MBC 측에서 마련한 축제성 이벤트와 공연이 마련됐다. 1M 1원 후원 달리기,환경 화분 배포,심장병 및 당뇨병 검진 등 다양한 공익 캠페인과 부대 행사가 이어졌다.
‘비나폴로 마라톤 동호회’는 유유 임직원과 유유에서 발매하는 종합비타민제 비나폴로를 복용하는 고객으로 이루어진 달리기 동호회로 2003년 결성됐고 매년 유명 마라톤 대회를 참석하고 있으며 회원 참석 신청을 받고 있다.(회원 참가 신청 cblee@yuyu.co.kr)
동호회 회장 광고홍보팀 이창봉 팀장은 “ 마라톤은 이제 더 이상 바로셀로나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나 보스톤 대회 우승자 이봉주와 같은 영웅들만이 즐기는 운동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평생 스포츠로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동시에 마음으로 하는 운동입니다. 국민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라톤 동호회를 만들게 됐고 모든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염원하며 이번 마라톤 대회를 참가했다”고 말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