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보청기, 유소아전용 보청기 출시
리사운드보청기(대표:장규환)는 세계 최초로 아이폰, 아이패드 등 스마트기기와 연동되는 유소아전용 보청기 ‘업 스마트(UP Smart)’를 출시했다고 25일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리사운드 업 스마트 보청기의 가장 큰 장점은 난청 유소아가 단순히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라, 소리를 ▲듣고 ▲보고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업 스마트 보청기는 최근 보청기 기술 분야에서 가장 큰 이슈인 중계기가 필요없는 직접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동요, 유소아용 동영상은 물론 다양한 유소아 언어발달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의 모든 소리를 보청기로 직접 무선 스트리밍하고,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보고 만지는 등 난청 유소아의 시청각적 접근성을 최대화해 유소아 언어발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 무선 마이크로폰 액세서리를 사용해 부모의 목소리를 아이의 보청기로 직접 무선 스트리밍으로 들려줄 수 있으며, 기존의 FM 시스템과도 호환돼 보청기 사용을 통한 효과적인 유소아 언어 발달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장규환 대표는 “난청 유소아의 효과적인 언어 발달을 위해 리사운드 업 스마트(UP Smart) 보청기를 출시했다” 며 “전국의 종합병원과 전문병원에서 정밀한 청력검사를 통한 전문의 처방과 함께 업 스마트(UP Smart)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사운드보청기는 소리품질 선호도 세계 1위, 국내 병원판매 1위의 세계적인 청각 솔루션 그룹으로 이비인후과 전문의 처방, 보청기 전문가의 히어링 컨설턴트 서비스 등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에게 신뢰는 물론 최고의 안정성까지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