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비뇨기과]발기부 치료 ‘스마트화’ ‘대세’

2014-08-27     의약뉴스

발기부전을 겪는 남성들의 경우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마음대로 발기가 되지 않아 곤욕을 치르게 된다. 이 때 겪는 남성들의 수치심과 좌절감은 매우 크다. 이러한 발기부전 증상은 중년 남성들에게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 이는 사회적으로 고립된 남성에게 더 큰 자존감 하락을 안겨준다.

문제는 발기부전 증상을 부끄럽게 여기는 남성들의 행보다. 발기부전을 겪는 남성들은 이러한 사실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질까봐 더욱 꽁꽁 숨기고 이를 철저히 비밀로 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특히 암암리에 발기부전치료제를 구입해 복용하는 사례가 존재하기도 하는데 이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 발기부전치료제는 반드시 전문의의 처방에 의해 복용해야 하는데 이를 간과한 나머지 불법으로 구입해 복용하다 부작용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발기부전 치료는 현대 사회에 들어오면서 더욱 발전된 형태로 개선되었다. 따라서 발기부전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비뇨기과 전문의를 찾아 치료받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발기부전 치료에도 '스마트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TV, 휴대전화 등 가전제품에서만 통용되던 스마트 개념이 이제는 발기부전에도 새로이 도입되어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발기부전치료는 기존 발기부전 치료에 시행되어 오던 보형물삽입수술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기존 2시간 가량 걸리던 치료 시간을 40분으로 줄인 치료 방법이다. 치료 과정으로는 먼저 음낭에 펌프를, 발기 기둥에 실린더를, 그리고 아랫배 부분에 용액 저장고를 이식하게 된다. 성관계 전, 음낭에 삽입된 펌프를 누르면 용액 저장고에 들어있던 액체가 실린더로 옮겨져 발기가 되는 원리다.

이러한 스마트발기부전치료는 해면체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술 후 염증 발생 확률이 0.1%에 불과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수술 시간도 1시간 내외로 짧으며 약 1개월 후에는 실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이 기간 동안 음주나 과도한 운동은 피해야 하며 봉합 부위가 충분히 아문 후 샤워를 하는 것이 좋다.

스마트발기부전치료의 중점은 부작용 최소화와 더불어 가장 자연발기에 가까운 상태가 되도록 치료하는 것이다. 스마트발기부전치료는 본원에서 매년 실시하는 발기부전 수술 만족도 조사에서 수술 후 만족도가 98%에 이를 정도로 환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 아담스비뇨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