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T-스타렌터카 코리아 후원 약정식 열려

생명 나눔 문화...활성화 다짐

2014-08-06     의약뉴스 남두현 기자
▲ 스타렌터카 코리아 김민정 이사(왼쪽)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 윤경중 본부장

(사)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사장 박창일)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팍스타워에서 스타렌터카 코리아와 ‘생명나눔 문화 활성화 사업’ 후원 약정식을 진행했다.

프리미엄 렌탈 비즈니스 사업을 펼치고 있는 스타렌터카 코리아는 이번 약정을 통해 생명나눔 문화 조성 및 저소득층 인체조직 이식 수혜자 지원 등 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의 다양한 사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렌터카 코리아는 모든 장기 렌터카의 계약 기간 동안 매월 렌트료의 일정 금액을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고객 참여형 기부를 실천하게 된다.

스타렌터카 코리아의 앤드류 로저 바샴(대표이사)는 “전 임직원이 인체조직기증 희망서약자가 된 것을 계기로 생명 나눔에 공감해 후원까지 약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법인 설립 후 내딛는 첫 발을 고객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와 나란히 함께하게 돼 매우 뜻 깊다”고 전했다.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 윤경중 본부장은 “스타렌터카 코리아와 같은 기업이 기증 활성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기업과 함께 생명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