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스테크, 신제품 골전도 청음기 할인 판매

2014-07-02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하닉스테크(http://hanics.com)는 신제품을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해왔다.

하닉스테크는 새롭게 개발, 출시한 신모델 듀얼모드 골전도 청음기 하이본 HIB-310DM을 7월 한 달간 30% 할인해 판매한다.

하이본 HIB-310DM은 국내 최초로 일본과 미국에서 국제특허를 획득하고 유럽 CE인증을 받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선진국으로의 수출에도 순항할 수 있는 조건이 마련됐으며,  특히 일본의 경우 실버 산업이 발달돼 있어 경쟁제품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출시와 동시에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사측에 따르면, 하이본 HIB-310DM은 세계최초로 공기전도와 골전도 진동을 동시에 적용한 듀얼모드를 탑재해 진동 파장음을 들을 수 있고, 사용자가 주변 잡음여부에 따라 단계별로 조절해 선택해 들을 수 있는 3단계 잡음제거 기능이 적용되는 등 기존의 하이본 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고기능들을 그대로 승계함과 동시에 좌우 발란스 조절기능이 추가돼 양쪽 귀의 청력이 다른 경우에도 볼륨을 각자 조절하여 최적의 청음이 가능하도록 하는 신기능이 포함됐다.

또한 배터리 시간을 대폭 늘려 한번에 3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해 장시간 외출이나 여행에서도 문제가 없고, 많은 호응을 얻은 음압 자동 레벨 컨트롤러 기술 또한 여전히 존재해 자동으로 낮은 음성은 높게, 큰 음성은 줄여준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개발과 유통과정에서 거품을 빼 타 보청기의 30%~40% 정도로 가격이 형성, 보청기 가격비교를 하며 구매를 망설이던 이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내세웠다.

하닉스테크 김성호 대표는 “새로이 출시한 신제품은 고사양만 바라보며 나아가는 보청기 시장에서 실제 난청인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편의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우선 적용토록 하는 것이 고객이 찾는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본이념을 담은 제품”이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혜택과 더불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국민 보청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전도 청음기는 하닉스테크 홈페이지와 전화 1544-8391를 통해 구매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