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약 전지 여약사 위원회 성료

2004-07-05     의약뉴스
지난 4일 열린 서울시약 전지 여약사위원회 활동이 성료됐다. 여약사 지도위원과 분회 여약사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지 여약사위원회'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있었다.

여약사위원회(담당부회장 조덕원, 위원장 엄태순) 조덕원 담당 부회장은 "지난 29일 있은 '1388서포터즈 발대식'에 대한 평가에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여약사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위기청소년의 일탈을 막는데 일임의 몫을 담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엄태순 위원장은 "여약사위원회가 보다 발전되고 회원의 뜻을 올바르게 이행하는 위원회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ㆍ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권태정 회장은 "지도위원들의 관심과 격려의 덕분으로 여약사위원회가 정말 열심히 본연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힘든 과정속에서도 참석해 주신 지도위원과 임원, 각 분회 여약사담당 부회장께 감사"를 표하고"하나되고 단결된 여약사가 되자"고 강조했다.

서울시의회 보건사회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된 김예자 약사는 지도위원 선임 축하 자리에서 김 지도위원은 "그 동안의 약사회 회무를 바탕으로 서울시의 보건을 책임지고 올바른 길을 안내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완선ㆍ정영숙ㆍ김예자ㆍ문희ㆍ김기방ㆍ박해영ㆍ김경옥ㆍ조병금 지도위원을 비롯해 이경옥 의약분업정책단장, 박희성 환경위원장, 이경자 국제위원장, 황계자 병원약사위원장, 정춘희ㆍ김성순ㆍ박종우 여약사 부위원장, 백지원 간사, 각 분회 여약사담당 부회장이 참석했다.

의약뉴스 이병구 기자(bgusp@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