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비타천플러스, 톡톡튀는 마케팅 눈길
서울, 수도권 순회 무료시음회 실시
2004-04-27 의약뉴스
이 행사는 강남역, 대학로, 명동, 신촌, 수원역등 제품의 주소비층인 20~30대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주요도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지난 24일 열렸던 강남역 행사에서는 행사장 주변으로 입추의 여지없이 몰려든 인파로 인해 준비했던 시음제품들이 단시간에 동이 나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다트게임, OX퀴즈 등 행인들의 걸음과 눈길을 잡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이 단순히 시음기회만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제품을 오감으로 느끼게 함으로써 브랜드와 더욱 친숙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해외여행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천자찾기 행운대축제'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시음행사는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제품의 소비확대와 함께 고단위 비타민음료 시장의 리딩제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제품의 차별성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비타천플러스'는 고단위의 비타민C, 비타민B, 판토텐산칼슘 등 다양한 기능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웰빙음료로 마시는 것 하나도 몸에 좋은것으로 꼼꼼하게 따져 고르는 웰빙소비 습관덕분에 제품에 대한 열광적인 반응은 좀처럼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