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서울레이스 챔피온쉽 마라톤대회 후원

2013-02-27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신신제약(대표 김한기)이 오는 3월 3 개최되는 ‘제 4회 서울레이스 챔피온쉽 마라톤 대회’를 후원하고, 현장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라톤 대회는 3월 3일 오전 9시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출발하여, 한강을 따라 가양대교를 반환점으로 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대회를 후원하는 신신제약은 대표브랜드인 ‘신신파스 아렉스’를 비롯하여 에어파스, 물파스 등 국내 OTC 소염/진통 외용제 부분의 점유율 1위 제약사로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왔었다.  
 
신신제약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매 분기 1회 이상 마라톤 대회를 후원하는 스포츠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오랜 시간 신신파스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공익차원의 행사로 개인의 건강과 올바른 체육활동 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금번 대회에는 3000여명의 신청자 중,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수도권 소재 개국가 약사 100여 명도 참가신청을 마친 상태이다.  

한편, 2009년 제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레이스 챔피온쉽은 매년 3월 초에 개최되는 시즌 첫 대회로서 마라톤 동호인들의 동계훈련 결과를 점검하고, 연간 스케쥴과 목표를 가늠하는 의미로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