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올해에도 일신우일신으로 정진"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은 1월 2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270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시무식을 가졌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조성환 대표이사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사업계획 발표, 진급자 발표, 모범사원 및 장기근속자 포상, 정년퇴임자 공로패 수여 등의 공식행사와 더불어 외부 강사 초빙교육이 마련됐다.
조성환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작년 한해 제약산업이 직면한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애써준 모든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며 “올 한해에도 조아제약 임직원 모두가 일신우일신의 마음으로 같은 목표를 향해 정진해나가자”고 밝혔다.
정기 승진인사에서는 영업지원부 변정미 부장의 이사대우 진급을 필두로 차장 2명, 과장 13명, 대리 14명, 주임 13명 등 총 46명이 승진했다.
또한 포상에서는 우수팀 지원본부 총무팀 외 1개팀, 우수사원은 바이오2팀 양혜영 대리 외 1명이 선정되어 표창장과 함께 해외연수의 부상이 수여되었다. 15년 근속상에는 법무팀 이승우 차장 외 11명, 10년 근속상에는 개발팀 고안나 대리 외 7명이 수상했다.
한편 2012년도 목표달성률 우수영업소에는 강동, 강북, 경기영업소가 선정됐고, 2012년도 성장율 우수영업소에는 강동영업소가 선정됐다.
2012년도 영업왕인 목표달성률 우수영업사원은 강동영업소 박현규 과장 외 2인이, 2012년도 영업 신인상과 신규거래처 개척왕에는 경남영업소 전재민 사원이 선정됐다. 이밖에 2012년도 최고 매출액 영업소에는 인천영업소, 최고 수금액 영업소에는 경기영업소가 선정되었고, 2012년도 12개월 연속 매출목표 달성 영업소에는 광주영업소가 선정됐다.
외부강사 초빙교육에는 '직장인의 라이프사이클과 은퇴설계 노하우'라는 주제로 교육이 실시됐고 임직원들의 활발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ᇫ 이사대우 승진 : 변정미(영업지원부)
ᇫ 차장 승진 : 차성범(경기영업소)외 1명
ᇫ 과장 승진 : 김선연(해외사업팀)외 12명
ᇫ 대리 승진 : 김혁(인천영업소)외 13명
ᇫ 주임 승진 : 양경승(총무팀)외 1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