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27 17:59 (월)
현대, ‘모메존 헤모빈’
상태바
현대, ‘모메존 헤모빈’
  • 의약뉴스
  • 승인 2004.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에서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영양공급의 불균형으로 인한 철분 부족 및 임산부의 부족한 철분 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모메존 헤모빈을 최근 출시했다.

금번 출시한 모메존 헤모빈은 선액티브철, 헴철, 글루콘산철을 처방하여 철분의 흡수율을 높였고 위장장애의 부작용을 최소화 시킨 제품이라고 현대약품은 설명했다.

모메존 헤모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선액티브철, 헴철, 글루콘산철의 3가지 철분을 복합 처방 하였다. 선액티브철은
피로인산 제2철을 Superdispersion technology인 ‘Nutrition Delivery System’으로 만들어 흡수성을 높이고 서방성 효과가 있어 위에서 부작용이 적은 특징을 갖고 있다. 헴철은 비헴철에 비해 흡수성이 높고 위장장애가 적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글루콘산철은 수용성 철분으로 위 뿐만 아니라 장에서도 흡수가 잘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둘째, 3가지 철분 외에 칼슘, 식용 건조 효모, 비타민 C, 비타민 B군이 복합 처방 되었다. 칼슘은 여성들의 부족한 칼슘을 보충할 수 있도록 처방 되었으며, 식용 건조 효모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철분 보충 뿐만 아니라 여러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처방된 특징이 있다.

현대약품 건강기능식품을 담당하는 모메존팀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불신을 개국가의 약사들을 통해 신뢰감을 회복 할 수 있도록 약국 유통만을 실시하고 있으며, POP 및 소비자 홍보 자료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활성화를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