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애보트(대표이사 유홍기)는 15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 주최 ‘2012년 가정의 달 및 부부의 날 기념식’에서 가정의 달∙부부의 날 기념 포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전해왔다.
이번 포상은 가정의 달(5월), 가정의 날(5.15) 및 부부의 날(5.21)을 맞아 가족(부부)관계 증진 및 가족 정책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 격려함으로써 관련 종사자의 사기 진작 및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가족, 이웃, 지역사회의 가족 및 부부문화 확산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여성가족부가 제정한 포상이다.
한국애보트는 패밀리데이 시행을 통한 가족 사랑의 날 확산과 가족공동체 참여 활동, 기업시민활동 등 가족친화 사회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포상에서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한국애보트 등 2개 기업∙기관과 10명의 개인이 훈장, 포장 및 대통령, 국무총리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애보트 대표이사 유홍기 사장은 “한국애보트는 직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기업 가치인 존중(Caring)을 실천해 왔다”며, “이번 가정의달 포상을 뜻깊게 생각하며 일과 생활을 지원하는 일하기 좋은 일터 조성을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