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상태바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격적인 단풍철을 찾아 주왕산을 찾은 등산객들이 ‘아스피린 프로텍트와 함께하는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을 맞이해 주왕산 및 내장산 등 주요 등산로에서 ‘아스피린 프로텍트와 함께하는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나라의 주요 사망원인 중 하나인 심혈관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조기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자리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까지 주왕산(경상북도 청송군 소재)에서 진행되며 다음 달인 11월 2일부터 6일까지는 내장산(전라북도 정읍시 소재) 등산로 진입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단풍을 만끽하려 산행에 나선 등산객이라면 누구나 등산로 입구에 설치된 올인원 PC의 혈관나이 체크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혈관나이와 혈관 건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엘 헬스케어는 등산객들에게 심혈관질환 예방법 및 위험인자 관리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가 담긴 소책자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소에 아스피린 프로텍트 광고 모델인 이문세 등신대를 설치해 등산객들이 단풍배경과 함께 사진 찍는 재미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