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00:50 (금)
정우, '레이디필' 이벤트 전개
상태바
정우, '레이디필' 이벤트 전개
  • 의약뉴스
  • 승인 2003.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주성분 숙취해소는 물론, 피부 트러블까지 해결
정우약품(대표 류국현) 여성 숙취해소제 '레이디필'이 젊은 여성들의 호응속에 대대적인 판촉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정우는 지난달 28일 홍대 CLUB DAY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홍대 BUY THE WAY 매장 8곳과 클럽12곳에서 로드 행사를 진행했다.

12월에도 압구정동과 홍대앞에 있는 초대형 TENT BAR(포장마차) 노는아이, 패밀리, 주주, 으리 등 5개 업소에서 샘플 증정 행사 등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소공동 롯데호텔 바비런던(바)에서 레이디필 행사는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한달간 연장 행사에 들어갔다.

정우약품은 이처럼 당초 예상보다 여대생 및 회사원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즐거운 비명이다. 이에 따라 회사측은 추가적인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장여성 및 여대생 등 일반인 대상 대규모 샘플링 증정 행사도 12월 한달간 지속 진행,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

노는아이의 단골 고객인 김세정(27, 회사원)양은 "샘플로 받은 레이디필을 복용하고 술을 마셨는데 다음날 속이 너무 편안했다"며 "회식하면서 여러 종류의 술을 섞어 마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침에 가볍게 일어났으며 콜라겐 성분 때문인지 화장도 평상시처럼 잘 받았다"고 말했다.

홍보실 김선희대리는 이제 여성 애주가들도 당당하게 약국, 편의점 등에서 쉽게 레이디필을 구입, 상비약 개념으로 지참할 수 있어 여성 필수품으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고 숙취해소음료는 11월말부터 1월 사이에 판매가 집중되기 때문에 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