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이헌구)의 혈당측정기인 아큐-첵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한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전해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을 만족시킨 대한민국 No. 1 브랜드를 소비자의 직접투표와 전문가조사 및 심사 자문위원의 인준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아큐-첵은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혈당측정기로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아큐-첵은 혈당측정기 부문 대표 브랜드의 위치를 굳건히 했다.
최광연 당뇨사업본부장은 “아큐-첵은 35년 이상의 당뇨병 연구를 통해 축적된 첨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당뇨관리를 위한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애써왔으며 앞으로도 당뇨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아큐-첵은 최신 당뇨 정보 및 건강상식, 제품안내, 이벤트 등 아큐-첵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온라인 쇼핑몰 아큐-첵 스토어(www.accu-chek.co.kr)를 운영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인슐린 사용자에게 적합한 신제품 퍼포마 나노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